2014 F/W 웨딩메이크업 트렌드

일생의 단 한 번 가장 아름답게 빛나는 신부의 모습을 위해서는 최상의 메이크업을 준비해야 합니다.

결혼 준비 피부 관리 어떻게?
특히 가을철에 결혼식을 준비하는 신부들은 잡티 없이 화사한 피부표현을 위해 꼼꼼한 스킨케어가 필요합니다. 세안 시 딥클렌징을 통해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관리하고 주기적으로 각질제거를 하면 매끄러운 피부결을 유지할 수 있어 깨끗하고 화사한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피부결을 따라 토너로 한 번 닦아 준 다음 1차적인 수분 공급을 위해 토너를 여러 번 발라 충분히 흡수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맑은 피부톤을 위해서는 화이트닝 에센스가 효과적입니다. 그러나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14일 이상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을 웨딩 메이크업 ‘은은하고 깊이 있게’
올 가을 웨딩 메이크업의 트렌드는 계절에 맞게 분위기 있고 고혹적인 이미지를 연출하는 메이크업이 유행할 전망입니다. 피부화장은 투명하면서 매끈한 피부표현을 중점으로 하고, 은은하면서 깊어 보이는 아이메이크업이 특징이며, 브라운이나 벨벳느낌의 퍼플계열로 포인트를 주어 여성스럽고 우아해 보이는 이미지를 만들어 줍니다.
자칫 어두워 보일 수 있는 부분은 피치브라운 컬러의 블러셔로 살짝 생기를 주며, 립 컬러는 진하지 않는 피치톤으로 안정감을 주어 모던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합니다.

글=권홍&미즈노블 웨딩

이 지면은 (주)권홍(대표 권홍·www.kwonhong.co.kr)이 제공하는 전문 뷰티 정보입니다.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