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회원 한귀정 박사(농촌진흥청)가 금년도 발명의 날에 ‘굳지 않는 떡’ 개발로 국가경쟁력 제고에 기여한 공적으로 국민훈장(옥조근정훈장)을 받았습니다.

세계 최초로 ‘굳지 않는 떡’의 원천기술을 개발해 국내외 관련업체에 200여 건의 기술 이전을 실시, 세계시장에 한국떡 수출의 길을 여는데도 이바지했다고 합니다.

▲자카르타한인연합교회(김학진 목사)가 교회설립 42주년을 맞았습니다. 1972년 서만수 선교사가 몇 명의 교민들과 함께 설립하여 교민들의 영적 안식처가 되어왔고, 2009년 서만수 선교사님의 소천으로 현재의 김학진 목사님이 부임했습니다. 42주년 기념으로 아름다운동행에 특별후원금을 보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오용 목사님(동일로교회 담임) 막내딸 은혜양과 장건수(장규헌 님의 차남)군의 결혼식이 7월 5일 오후 6시 서울교육문화회관에서 있었습니다. 축하합니다.

 

▲인도네시아 주재 정소라 원로선교사(자카르타한인연합교회)와 이광수 장로/김순애 권사님께서 한국방문 길에 아름다운동행을 위한 후원금 1년치를 한꺼번에 전해주셨습니다. 매년 한국방문길에 아름다운동행에 보내주시는 사랑의 후원과 기도가 힘이 됩니다!

▲이혜선 님(신내동 평강교회)께서 전화를 주셔서, 아름다운동행을 위한 평강교회 문서사역자가 되어주시겠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기대합니다!

▲강서구에 소재한 겸재정선미술관(관장 이석우) 이석우 관장님께서는 아름다운동행의 귀한 사역을 격려하고 싶다고 금일봉을 전해주셨습니다. 큰 격려입니다!

▲‘사랑하니까 아빠다’의 저자 김지배 장로님/김양숙 권사님 부부가 아름다운동행 사무실을 방문해주셨습니다. 모든 직원들에게 오찬을 마련해주시고 진정어린 대화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후원금 봉투까지 주셔서 얼마나 힘이 되던지요!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