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들의 목사님’으로 유명한 안홍기 목사 (아름다운동행 155, 165호 참조)의 글로벌찬양의교회에 새로운 동역자가 합류했습니다. ‘영문법 동의보감’(www.e4kyra.com)으로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이용배씨(호주 한인청소년권익보호공동체(KYRA) 총괄 부회장)입니다.

이 씨는 안 목사 못지않은 ‘진정한 주먹’으로 중국·베트남·한국 등 호주 내 아시아계 폭력조직들을 평정한 ‘전설의 보스’였습니다. 그런 그가 안 목사의 글로벌찬양의교회 사역에 합류한 것도 이색적이지만, 다른 것도 아닌 ‘영어 공부’를 통해 복음을 전한다는 것도 특별한 ‘은혜’입니다.

하지만 이 씨는 카투사 생활을 통해 ‘실전 영어’를 몸으로 익혔고, 자신이 영어를 학습한 ‘노하우’를 ‘영문법 동의보감’으로 정리했습니다. 이 씨의 영어 학습법은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교육법과는 사뭇 다릅니다. 그는 영어의 뼈대가 되는 문장(낱문장) 50개 정도를 만들어놓고 그 문장을 일상생활에서 응용하는 방식으로 영어를 가르치는데, 재미있는 것은 그가 만든 명사 족보, 형용사 족보는 어떤 문장이나 회화에도 적용된다는 것입니다.

글로벌찬양의교회에서는 매주 수요일 ‘영문법 동의보감’ 강의가 2시간 진행되며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습니다.

한편 이 씨는 안양소년원 등 청소년 교정시설에서 ‘영문법 동의보감’으로 전도사역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문의 | 안홍기 목사 010-5279-4984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