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소식
◇…박위근 이사장과 이영훈 감사운동추진위원장께서는 재난 당한 필리핀을 돕기 위해 한국교회에 호소하고 그 힘을 모아 성탄절 직후 필리핀 현지를 방문합니다. 전폭적이고 효과적인 지원을 하기 위해 '한국교회 필리핀 재해구호연합'이란 조직이 발족됐습니다.
이 사역에 앞장 서 있는 박위근 이사장님(한국기독교연합 대표회장)께서는 “해외에서 재난이 날 경우 교단의 이름을 앞세워 자기 소속 교단과 소속 선교사만 돕고자 하는 마음들이 있다”며 “이러한 마음을 낮추고 한국 교회 이름으로 함께 도움을 준다면 예수님 마음에 더 가까울 것이고 연합에도 더 큰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운영이사이신 고명진 목사님(수원중앙침례교회)과 오정호 목사님(새로남교회)께서 미래목회 포럼을 이끌 ㅈㅇ요한 자리에 앉으셨습니다. 지난 4일 수원중앙침례교회에서 고명진목사님은 대표로, 오정호 목사님은 이사장으로 취임하셨습니다. 미래목회포럼은 한국사회와 한국교회의 싱크탱크 역할을 감당하기 위한 단체입니다.
◇…이동근 목사(객원기자/포커스교회)는 지난 2일 모친상을 당해, 경북 울진에서 장례를 치루었습니다. 아름다운 믿음의 어머니를 천국에 보낸 아들의 마음을 뒤늦게 듣고 감사했습니다.
1년전부터 포커스교회가 감사운동을 시작했는데, 지난 5월부터는 어머니께도 감사일기를 건하셨답니다. 소천 후 어머니 소장품 속에서 소천 이틀 전까지 쓰신 감사일기 노트를 발견했는데, 언젠가 그 소중한 감사일기, 우리 지면에 한번 소개드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산정현교회(김관선 목사)에서 서초역에 쉼터를 마련했습니다. 누구나 들어가 쉬며 차를 마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전도와 교제에 유용한 장소가 될 것 같습니다. 산정현교회가 이 운영과 관리를 맡았습니다. 한번 방문해 보셔요^^

◇…김만호 선교사(탄자니아)님의 딸 나연양이 오랜 기간 암투병하다가, 11월10일 하나님의 부름을 받았습니다. 사랑스러운 딸을 먼저 떠나보낸 선교사님께 위로와 평화 임하시길 기도합니다.

◇…이박행 목사(복내전인치유센터 대표)의 딸 다희 양의 결혼식이 12월14일(토) 창신교회당에서 있었습니다. 12월7일(토)에는 광주호텔에서 피로연을 작은 음악회로 열어 특별한 결혼식을 준비했습니다. 사위는 미국 테네시주 이요엘 변호사.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