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원 ☀ 기관 소식 ◁

● 미국 로스앤젤리스에서 장로교단 총회 참석을 위해 잠시 귀국하신 정고영 목사님(나성남부교회) 내외분을 우연히 만나는 기쁨이 있었습니다. 아름다운동행 초기부터 기도해 주신 분들인데, 오랫동안 뵙지 못하다가 아주 반갑게 만나 담소하며, 때마침 무르익어가는 한국의 가을풍경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섬기는 기쁨도 컸습니다. (9월27일)
정 목사님은 금일봉과 함께 정기후원자가 되어주셨고, 미국에 가셔서도 열심히 아름다운동행의 문서운동을 홍보해 주시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얼마나 감사한지요! 정 목사님 내외분을 뵙는 기쁨에 이어 미국의 여러 후원자들의 모습이 떠올라 기도하게 됩니다.

● 수원노회여전도회연합회(회장 박에스더 권사)의 가을축제 [보배들의 향연]이 10월7일(월) 창훈대교회에서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아주 성황리에 진행되었습니다.

● 김득원 원로목사님 내외분은 매년 한 차례 후원금을 정성껏 마련하여 전해주시곤 하십니다. 그런데 금년에는 후원금을 두 배로 주셨습니다. 늘 귀한 사역에 수고가 많다고 격려하시며 미소로 품어주시는 그 지원이 얼마나 고맙고 든든한지요! (10월13일)

● 장규식(장진림) 법인이사님께서 얼마전 아주 멋진 전원주택을 마련하여 입주하셨습니다. 지원봉사자들은 장 이사님네 새 보금자리 입주를 축하하며 집들이 방문을 했습니다. 모두들 기뻐하며 감사하며 하나님께 감사예배를 드렸습니다. 하시는 사업(우라노 하이텍)과 지원하시는 여러 선교사역 위에 주님의 은총 가득하길 합심 기도했습니다.(10월16일)

● 서울여자대학교(전혜정 총장) 50주년기념관 입주 감사예배가 10월25일 오전11시 기념관 강당에서 있었습니다. 태능골의 전경을 바꾸어놓은 멋진 건물이 학교입구에 섰습니다.
이날 동교 총동창회(회장 조혜선) 사무실 이전 축하모임도 행사 후 갖고 기쁨을 나누었습니다. 서울여자대학교와 동교 총동창회는 아름다운동행의 꾸준한 후원기관입니다. 축하드립니다.

● 목민 박명수 목사님과 진순례 사모님의 사재로 설립된 재단법인 목민(이사장 박영신) 2013년 가을 학술강좌가 10월31일(목) 오후 2시 숭실대 웨스트민스터홀에서 열렸습니다. 정수복 박사(작가)가 “오늘의 지식인, 지식인의 삶”을 강연했습니다.


소천


● 이승혜 작가의 모친이 6일 저녁 숙환으로 소천, 한남동 순천향병원 장례식장에서 8일 아침 발인예배를 드렸습니다.


결혼


● 송준인(최이화) 목사님(청량교회)의 장남 린 군과 박지혜 양의 결혼예식이 11월2일(토) 오후1시, 청량교회당에서 거행되었습니다.
● 이한기(박에스더) 장로의 딸 정원 양과 윤홍준 군의 결혼예식이 11월30일(토) 오후 1시, 국제전자센터 아베뉴 홀에서 거행됩니다.
● 장용관 박사(국방대학원)의 장남 **군의 결혼예식이 12월7일(토) 오전11시30분, 삼각지 전쟁기념관에서 거행됩니다.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