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 모금 캠페인으로 온·오프라인 ‘아름다운 후원’ 통로”

감사운동, 아름다운 소비환경 운동 등 하나님 나라의 가치를 세상 속에 심어왔던 아름다운동행이 새해를 맞아 주식회사 마크마운트(Markmount, 대표 신혜성)와 함께 공동 모금 캠페인을 펼치기로 했다.
지난 167호 청년면 기사로 게재된 바 있는 크라우드 펀딩 서비스 ‘와디즈’(WADIZ, www.wadiz.kr)를 제공하고 있는 주식회사 마크마운트는 킹덤 비지니스 스타트업 기업으로, 아름다운동행과 지난 1월 3일 상호협력 의향서(MOU)를 체결, 온·오프라인에서 함께 후원체계를 세워 가기로 했다.
이날 아름다운동행 박에스더 상임이사는 “와디즈와의 동역을 통해 오프라인 신문 매체뿐만 아니라 온라인의 다양한 소셜 네트워크를 활용, 세상의 소외된 자들을 섬기며 사회 속에 선한 영향력을 미치고자 도전하는 일들을 알리고 돕는 모금 캠페인을 진행하려고 한다. 앞으로 와디즈에서 진행되는 기독교 관련 모금 캠페인을 아름다운동행 지면을 통해 소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마크마운트 신혜성 대표는 “모두가 돈이 되는 일에만 관심을 보인다고 불평하지만, 불평에 그치지 않고 그와 반대되는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힘을 모은다면 아름다운 일들에 세상의 관심과 돈을 모을 수 있다고 믿는다. 무엇보다 먼저 이 길을 걷고 계신 분들과 함께 하게 되어 큰 힘이 되고 세상적인 기준에 머무르는 것이 아니라 실질적인 열매가 맺히게 되길 기대하고 기도한다”고 전했다.
아름다운동행과 마크마운트 양측은 새해 첫 번째 모금 프로젝트로 우간다 아프리카음악원에서 배우고 있는 청소년 오케스트라 학생들에게 악기를 사주거나 중고 악기를 기증하는 캠페인을 벌이기로 하고 현재 준비 중에 있다.
한편 지난해 아름다운동행은 상반기에는 가출청소년 쉼터 마련을 위해 ‘위드프랜즈’와 함께 모금운동을 펼친 바 있으며, 하반기에는 기독교 미디어 선교회 ‘히즈엠티’가 제작한 영화 ‘블랙가스펠’ 개봉 지원을 위한 모금 캠페인을 진행, 많은 독자들의 기도와 후원 가운데 성공적인 모금활동을 펼친 바 있다.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