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청년관·문화공동체 필통, 청소년 위한‘D.Y.L’캠프 연다

청소년들의 균형 있는 인생 디자인을 위한 D.Y.L(Design Your Life) 캠프가 열린다.
예비 고등학생부터 예비 대학생들이 함께 참여하는 이번 캠프는 “자기를 찾는 여행”이란 주제로 인생을 4가지 영역으로 나누어 진행되는데 ‘내 인생의 예술가’ 영역에서는 현재와 미래에 대한 종합적 안목과 설계를 통해 꿈에 대한 근본적 물음을 고민해본다. 또한 ‘나의 매력과 좋은 관계’ 영역에서는 타인을 사랑하고 사랑받는 비결을 나누며, ‘일과 소명’에서는 전공, 직업 등을 통해 소명을 어떻게 이루어 갈 것인가를, ‘나눔으로 통하자’의 영역에서는 서로를 돕고 더불어 살아가는 삶을 어떻게 살 것인가에 대해 고민한다.
빅퍼즐연구소 소장 윤영훈 목사, 진로와소명 연구소 정강욱 대표, 문화공동체 필통의 김정환 목사가 각 주제별 강사로 나서며, 캠프를 기획한 김정환 목사는 “그리스도인으로 살아가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그만큼 이상과 현실을 조화시키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이번 캠프는 정답을 주기보다는 전문가의 지도 안에서 함께 고민하며 경험과 지혜를 나누는 가운데 자기를 발견하고 디자인하는 캠프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원주지역 청년운동을 펼치고 있는 원주청년관이 주최하고, 원주영락교회, 원주제일교회, 학성교회 등 지역교회가 후원하는 이번 캠프는 오는 2월 20일부터 22일까지 원주제일교회 수양관에서 열리며, 회비는 6만원이다.
원주IVF와 청년조장들이 직접 전공에 대해 미니강의를 하는 ‘마이크로 컬리지’, ‘고민토크 Q&A콘서트’ 외에도 ‘길가는 밴드’, 꿈꾸는 뮤지컬팀 ‘위트니스’의 공연 등이 준비되어있다.
원주청년관 : http://cafe.daum.net/MYC.wonju
문의 : 010-5463-5107(김정환 목사) 010-3056-0188(김성택 목사)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