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동행 통해 5천7백여만원 ‘개봉지원프로젝트’ 후원 참여

저희 아름다운동행이 히즈엠티선교회와 함께 지난 8월부터 벌이고 있는 영화 ‘블랙가스펠’ 극장 개봉 지원 프로젝트가 서서히 열매를 맺어가고 있습니다.
우선 어렵게만 느껴졌던 영화 ‘블랙가스펠’의 전국 개봉이 드디어 11월 14일 잡혔습니다. 영화가 만들어져도 대작에 치여 배급을 못하는 작품이 수없는 현실 속에서 전국 개봉을 하게 된 것입니다.
제작사측은 전국개봉을 두고 “기적”이라고 말합니다. 또한 “이 기적은 이미 아름다운동행과 함께 한 ‘블랙가스펠’ 개봉지원 프로젝트 캠페인을 통해 이곳저곳에서 답지한 작은 자들의 손길을 통해 시작되었습니다”라고 설명합니다.
그동안 저희 아름다운동행을 보고 지원 프로젝트에 참가해주신 동행식구들의 작은 정성은 지금까지 5천7백41만8천원입니다. 프로젝트 마감 시기가 10월 31일이기 때문에 아직 기한이 남아있지만 모여진 ‘마음’들은 눈시울을 뜨겁게 합니다.
멀리 울산에서 후원금을 보내주신 최영자 권사님(울산교회)은 “기독교영화가 앞으로도 계속 만들어질 수 있도록 적은 액수이지만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야 일하는 이들도 힘을 쓰고, 그래야 하나님께서도 기뻐하시지 않겠습니까”라며 외로운 길을 혼자 걷지 않도록 함께 동참해 줄 것을 당부하셨습니다.
이밖에도 ‘블랙가스펠’팀은 정말 밤낮을 가리지 않고 뛰고 있습니다. 신학대학 시사회뿐 아니라 아무리 작은 모임이라도 직접 찾아가 크리스천 영화가 계속해서 만들어질 수 있도록 함께 동참해줄 것을 부탁하고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11월 14일 개봉이 되면 첫 번째 주에 영화를 얼마나 많이 가서 보느냐입니다.
“첫 주 객석 점유율이 62%가 넘지 않으면 둘째 주 상영은 장담할 수가 없습니다. 그러니 모든 성도, 특별히 개봉지원 프로젝트에 후원해주신 여러분 꼭 첫 주에 극장을 찾아주세요!”
선교는 멀리 나가서만 하는 것이 아닙니다. 지금 있는 그 자리에서, 할 수 있는 것을 하는 것입니다. 함께 기도해주시고 참여해 주십시오.
후원계좌 : 국민은행 346501-04-230982(히즈엠티선교회)
문의 : 02)3465-1520~1(아름다운동행), 010-2876-1113

이경남 기자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