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동행에 출판의뢰가 많아져서 하반기에는 출판사업에 큰 힘을 쏟아야 할 것 같습니다. 교회나 회원 여러분들의 책 출판의뢰는 아름다운동행의 재정구조에도 큰 도움을 줍니다. 동시에 아름다운동행 발행을 통해 축적되는 좋은 내용의 글들을 출판해내는 일 거양득의 효과가 있습니다.
 아름다운동행은 그동안 강준민 목사(새생명비전교회)의 ‘마음에 담기지 않는 사랑은 없다’와 이의용 교수(국민대)의 ‘내 인생을 바꾸는 감사일기’를 출간, 독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내 인생을 바꾸는 감사일기’는 아름다운동행이 추진하고 있는 감사운동의 매개체이자 교과서 같은 도서로 감사수첩과 함께 감사운동의 확산에 많은 기여를 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김용기 장로님의 가나안 역사를 집대성한 ‘가나안 이상촌운동’, ‘자카르타 한인교회 35년사’, 고 서만수 선교사님의 추 모집, 수원제일교회 60년사 등 많은 출판 심부름을 해왔습니다. 지금 출판 의뢰를 받아 진행 중인 출판물들도 많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아름다운동행 지면을 통해 선보였던 김지배 이사(국제사랑의봉사단)의 ‘함께 만드는 가족’, 이영훈 목사(여의도순복음교회)의 ‘감사 메시지’ 등 따뜻하고 감동적이며 긍정적인 아름다운동행의 ‘색깔’을 잘 담고 있는 콘텐츠들이 진행되고 있고, 브라질 강성철 선교사님의 선교 이야기, 고 서만수 선교사님의 일대기, 박상진 목사님의 칼럼집이 제작 예정돼 있습니다.
 아름다운동행은 특히 이영훈 목사의 ‘감사 칼럼’처럼 현재 아름다운동행이 추진하고 있는 감사운동과 관련해 이 운동의 중요성과 이론적 근거들을 제시해줄 수 있는 도서 기획 및 출간에 많은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며, 좀 더 다양하고 폭넓은 채널의 개발과 확보에 주력할 예정입니다.\

김지홍 기자 pow97@iwithjesus.com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