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
■ 이영훈 목사님(여의도순복음교회 담임)이 5월 20일 열린 기독교하나님의성회(여의도순복음)총회에서 총회장에 재선임 되셨습니다. 또한 교단 설립 60주년을 맞아 성령대성회와 목회자 컨퍼런스를 열었습니다.
■ 임태수 권사님(충현교회)이 5월 22일 열린 (사)대한어머니회 대의원총회에서 중앙회 회장으로 선임되셨습니다. 6월 13일 국제전자센터 아베뉴홀에서 이・취임식을 갖습니다.
■ 아셀떡 대표 안재영 님과 명지대학교 김신자 교수님과의 결혼식이 5월 25일(토) 용인 명지대 채플실에서 있었습니다.
■ 김안식 목사님(강서교구협의회 문화사역위원장, 강서교회 담임)의 장남 김결 군의 결혼식이 6월 6일 강남구 역삼동 ‘오나르 바이 오스티엄’에서 있었습니다.

위로
■ 강성철 선교사님(브라질) 부친 강화중 장로가 6월 2일 오전 8시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았습니다. 강 선교사님은 장례식 참석을 위해 급거 귀국하셨습니다. 6월 4일 아침 일산병원 장례식장에서 발인예배를 드렸습니다.

감사
■ 정소라 선교사님(자카르타)과 이광수 장로님, 김순애 권사님 부부가 병원 검진 관계로 잠시 한국 방문 길에 아름다운동행을 방문해주시고 큰 후원금을 주셨습니다. 매년 주시는 후원금, 감사합니다.
■ 미국 동부의 후원자들이 동시에 후원금을 보내주셨습니다. 전수경(대한어머니회 미주동부지회장)님, 이은림(필라델피아)님, 하니리 님께서 미화로 후원금을 보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자카르타한인연합교회(김학진 목사님)에서는 아름다운동행을 통해 성경・찬송가와 어린이용 서적 등을 구입해 가십니다. 덕분에 아름다운동행 광고주 중에 몇몇 출판사가 혜택(?)을 보고 있습니다. 아름다운동행의 유일한 해외지사장이신 정무웅 장로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