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원제일교회(이규왕 목사)가 교회설립 60주년을 맞았습니다. 여러 가지 기념사업이 있는데, ‘60주년 교회사’ 제작을 아름다운동행에 맡겨주셔서 진행중입니다. 그 외에도 4월13일에는 경기도 문화의전당에서 기념음악회를, 20일에는 임직식을 갖습니다. 그 중에는 우리 후원자 가족들께서 귀한 직분을 임직받으십니다. 장로장립/홍진권, 집사장립/정태종, 김흥철, 권사취임/김안자, 백진희(아동 행정팀장), 홍승란, 우영분, 윤성순, 문순옥님.
그 외에도 마을잔치, 교회 개척, 선교사 파송, 교인 한마음 체육대회 등을 합니다. 축하!
■ 중국에서 사역하시던 안홍기 선교사님이 국내에서 특수목회로 글로벌찬양교회를 설립, 강남역 부근에 임시예배처소를 마련하셨습니다. 기도 부탁드립니다.

<축하>
■ 임태수 권사님이 대한어머니회중앙회 이사회에서 차기회장으로 선출되셨습니다. 5월 전국대회에서 취임하시게 됩니다.
■ 마장제일교회 김석주 목사님 아드님 결혼식이 3월 23일 낮 11시반, 강남 신사동 베일리웨딩에서 있었습니다.
■ 이명자 권사님(일산) 아드님 결혼식이 3월 30일 낮 12시 여의도 중소기업회관에서 있었습니다.
■ 광주대성교회 민남기 목사님 따님 결혼식이 4월 6일 오후 2시 광주 아름다운컨벤션 2층에서 있었습니다.
■ 장삼열 장로님 따님 결혼식이 4월 6일 오후 6시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있었습니다.
■ 서울여자대학교 이광자 총장님께서 12년간의 총장직을 마무리 하고 후배총장(전혜정 박사)에게 ‘아름다운 승계’를 하셨습니다.

<감사운동 현장>
■ 여성 하이패션 까르벤정(신사동 소재) 대표께서 직원들 감사일기 쓰기운동을 위해 감사운동 책 20세트를 주문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평택대학교회에서 감사일기쓰기운동을 위해 감사운동 책 22세트를 주문해 주셨습니다.
■ 아름다운동행 장학생으로 러시아 국립대학교 물리학박사 이기은 씨가 군복무를 위해 귀국, 오는 16일 입소한다. 이 박사는 국방과학연구소에서 3년간 전문연구요원으로 복무하게 됩니다. 제도가 바뀌어 전문연구요원이 되기도 어려웠는데, 복무 후에도 정규직으로 근무하게 되었다고 “하나님의 놀라운 은혜”임을 전해 왔습니다.
■ 박마리아 선교사(우간다 주재)가 감사한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아프리카음악대학 부지헌금(2월 소식지에 소개, 1평 구입비 15만원)에 참여해주신 얼굴도 모르는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해왔습니다.(강대희 150만원, 강선구 15만원, 김정희 15만원) ◎국민은행 420802-01-273744 예금주: 박마리아(아프리카음악대학)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