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동행이 창간 6주년을 맞았습니다.
아름다운동행은 지난 1년간 보람찬 주님과의 동행을 계속해왔습니다. 자립 기반 마련을 위한 다양한 사업도 펼쳤습니다. 특히 올해에는 ‘감사운동’이라는 새로운 이정표를 마련했습니다. 이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내년에는 좀 더 활발한 감사운동 사역을 펼쳐나갈 계획입니다. 그동안 아름다운동행의 사역에 굳건한 지지와 협조를 아끼지 않으신 수많은 동역자들이 앞으로도 변치 않는 협력과 후원을 계속해 주시리라 믿습니다.
또한 저희 여섯돌 감사잔치에는 바쁘시더라도 꼭 참석하셔서 소중한 만남과 교제의 자리를 빛내주시길 소망합니다.
이날 1부 감사예배에는 감사운동추진위원장 이영훈 목사님(여의도순복음교회)이 설교를 전해주시며, 2부 감사운동 발대식은 감사운동 비전선언문 및 ‘감사이야기’ 공모 당선작 시상식을 가질 예정입니다. 또한 이어지는 축하와 격려시간에는 아셀찬양단과 김학남 성악가(대한민국오페라단 연합회장), 박보영 찬양사역자의 특별찬양이 있습니다. 이 귀한 ‘감사의 잔치’에 초청합니다. 함께 해주셔서 함께 ‘감사’하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일시 | 2012년 12월 6일(목) 오후 6시
장소 | 국제전자센터 12층 아베뉴홀
☎(02-3465-0011)
지하철 3호선 남부터미널역 3번 출구
문의 | 사단법인 아름다운동행
☎(02-3465-1520~4)


● 부득이 참석하지 못하는 분들은 아름다운동행의 사역을 위해 기도해주십시오.
● 금년도 감사잔치 선물은 2013년 감사캘린더와 감사수첩, 굳지 않는 떡 ‘아셀떡’입니다.

사단법인 아름다운동행
법인이사장 박위근 목사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