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고자 하면 내려가야 합니다
빌 하이벨스 지음, IVP 펴냄
빌립보서 2장을 기초로 진정한 제자도의 원리와 그러한 사람을 살아낸 동시대의 인물을 모델로 제시하며, 예수님을 따라 내겨가는 삶을 살 것을 촉구한다. “내려감이야말로 진정한 만족을 아는 비결”이라 말하며 성공지상주의에 물든 기독인들에게 “삶의 목표를 바로 잡으라”고 도전한다.

임재체험
A. W. 토저 지음, 규장 펴냄
하나님의 강렬한 임재를 열망하는 토저의 임재 확인 요청서. 저자는 비기독인들을 향해 “너희가 무엇을 위해 사느냐?”고 외치며, 주님을 놓친 사람들에게 “생명의 주님을 회복하자”고 도전한다.

사계절을 위한 기도
정현구 지음, 생명의 양식 펴냄
저자는 바쁜 일상 속에서 자기를 잃어가는 현대인들에게 “인생의 사계절을 가만히 되돌아 보라”고 제안하며 “좋은 일들이 많이 일어나기를 기도하고 있다면, 이제 그 기도 내용을 바꿔 좋은 하나님이 이미 함께 하고 있음을 알게 해달라고 기도하라”고 당부한다.

세계사의 흐름을 바꾼 기독교의 역사
김상근 지음, 평단 펴냄
세계 속에 살아 숨 쉬는 문명 · 전쟁 · 혁명 · 사상이 기독교 역사 안에서 새롭게 충돌한다. 세계사를 바꾸어 놓은 30가지 핵심 사건을 통해 기독교의 역사를 살피며, 기독교의 진리는 인류의 역사와 늘 함께 해왔음을 증명한다.

기도는 어떻게 하는거예요?
맥스 루케이도 지음, 두란노 펴냄
기도할 줄 모르는 사마귀 마일로와 친구들이 기도하는 법을 배우기 위해 펼치는 모험. 마일로 네 간식 가게가 태풍에 날아가 버리자 애벌레 워미는 하나님께 기도하면 도와줄 것이라고 가르쳐 준다.

보내는 선교사
닐 파놀로 지음, 예수전도단 펴냄
우리는 선교 사역에 어떻게 참여하고 있는가? 관심자인가, 후원자인가, 보내는 선교사인가?
후원 자체가 목적이 아닌, 세계 복음화를 성취하게 하는 진정한 섬김이 필요한 때이다. 저자는 “헌금만 하지 말고 ‘보내는 선교사’가 되라”며, 실제적인 선교 후원 방법을 알려준다.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