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자도
존 스토트 지음, Ivp 펴냄
현대 기독교 지성을 대표하는 복음주의자이자 신약학자인 저자가 88세의 나이에 독자들에게 조심스럽게 보낸 ‘고별 메시지.’ 진지하게 고민할 가치가 있는 기독교 제자도의 8가지 특성을 깊이 있게 다뤘다.

믿음은 그런 것이다
송태근 지음, 포이에마 펴냄
“삶을 가치 있게 만드는 가장 견고한 기초, 믿음의 본질은 하나님의 마음을 정확하게 아는 것이다!” 성경에서 말하는 믿음과 우리가 알고 있는 믿음의 차이를 히브리서와 사도행전을 통해서 설명한다.

낮은 마음
제레미 킹슬리 지음, 두란노 펴냄
“예수님은 제자들의 발을 씻기기 위해 몸을 굽히고 무릎을 꿇으셨다.” 이 책은 기독교의 근본으로 돌아가는 여정을 담고 있으며, 저자는 성경에서 나오는 낮아짐의 의미와 일상에서 적용할 수 있는 열 가지 생활 태도를 소개한다.

내 영혼의 눈물소리
강선영 지음, 엔크리스토
어린 시절부터 극심한 마음의 고통과 우울증을 경험한 저자가, 현재는 시인이며 목회자로 또 ‘한국상담심리치료센터’를 사역하면서 경험한 상담치료 에세이. 저자는 이 책을 통해 수많은 마음 아픈 이들의 치유를 돕고자 한다.

나는 너를 믿는다
이민우 지음, 가이드포스트 펴냄
LG 그룹에서 최고재무경영자로 근무하다가 장애인들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한국밀알선교단’선교단장을 맡고 있는 저자의 믿음의 여정. 30년을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장애인 사역에 전념하고 있는 저자는 “내려놓는다는 것은 하나님께 잠심 맡겨두는 것”이라고 고백한다.

내 영혼을 바꾼 한권의 책
스캇 라슨 지음, 위즈덤로드 펴냄
존 스토트, 제임스 패커, 찰스 콜슨, 달라스 윌라드, 게리 콜린스…등 크리스천 리더 22인이 말하는 “내 인생 최고의 책.” ‘몬테크리스토 백작’ ‘침묵’ ‘맥베스’ ‘꽃들에게 희망을’ 등 장르를 아우르는 책들이 선정되었다.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