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움과 채움
송길원 지음, 해피홈 펴냄
젊은이들에게는 삶을 아름답게 보는 미안(美眼)을, 인생의 후반전을 준비하는 이들에게는 삶의 의미를 알려주는 책. 총 300개에 달하는 단어가 가진 의미를 저자 특유의 감성적인 시선으로 표현했다.

건강의 기술
돈 콜버트 지음, 홍성사 펴냄
매일 한 꼭지씩 50일간 읽으며 실천하는 건강 실습서. 20년 이상 의료 연구를 하며 현장에서 환자들을 직접 진료한 저자가 미국의 목회 사역자들을 가르치고 발표한 세미나 내용을 담았다.

하나님의 가능성
마일즈 먼로 지음, 두란노 펴냄
“대단한 사람이 되려고 애쓸 필요가 없다. 당신은 이미 대단한 사람이다.” 미국의 설교자이자 교육가이며 상담가인 저자가 잠재력을 극대화하는 비법을 소개하며, “비범한 인생을 시도하라”고 도전한다.

직장인이라면 다니엘처럼
원용일 지음, 브니웰 펴냄
교회 밖에서 고군분투하는 직장인을 위한 영성이야기. 특히 2천5백년전 치열한 일터 현장에서 직장인의 삶을 살았던 다니엘의 삶 속에서 오늘날의 일터 영성 키워드를 발견한다.

그리스도인의 정체성
오스왈드 챔버스 지음, 토기장이 펴냄
“당신은 지금, 그리스도인답게 살고 있는가?”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다는 것은 어떤 의미인가, 믿음 이후의 제자로서의 삶은 어떤 것인가 등 그리스도인으로서 던지는 가장 기본적인 질문들에 명쾌한 답을 제시한다.

마음의 가시
스티븐 스타일스 지음, 베다니출판사 펴냄
예수전도단 하와이 국제열방대학 및 제주 열방대학 중독상담학교 교과서. 중독제활센터와 목회에서 얻은 경험을 토대로 고통이 사람에게 어떤 역할을 하는지, 그 의미가 무엇인지 등을 알려준다.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