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스의 서재
제임스 스튜어트 벨 외 1인 엮음, 홍성사 펴냄
‘기독교 지성들의 스승’으로 평가받는 C. S. 루이스에게 영향을 준 작가의 글을 한권에 모았다. 아우구스티누스, 단테, 존 밀턴, 새뮤얼 존슨, 조지 맥도널드 등 그리스도교 사상가 총 11인의 글들을 주제별로 읽기 쉽게 편집했다.


소그룹을 살리는 아이스브레이커
정진우 지음, NCD 펴냄
현장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소그룹 가이드. 친밀감 형성, 영적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질문과 설명, 관련 질문 등이 단계별로 묶여 있다. 서먹한 분위기를 깨고 활기 넘치는 모임을 만들고 싶어 하는 리더들에게 적격인 책이다.


하나님께 인정받는 사역자
오스왈드 챔버스 지음, 토기장이 펴냄
챔버스의 설교학 강의. 어떻게 하면 하나님께 인정받는 사역자의 길을 갈 수 있을지에 대해 다루며, 사역자란 누구인가? 사역자의 기본자격은 무엇인가? 무엇을 설교할 것인가? 등에 대해 답한다.


하나님의 딸들
진 에드워드 지음, 죠이선교회 펴냄
“교회는 아내를 학대하는 남성에 대해 어떤 식으로든 용납하지 않는다.” 수천 년 전부터 지금까지 여성에 대한 편견, 성경 번역상의 문제들에 대해 통찰력 있게 다루며, 여성 억압에 대한 오해와 실수를 바로잡는다.


네 인생은 주님것이다
최수현 지음, 규장 펴냄
중국 열방중고등학교의 설립자이자 최하진 선교사의 아내. 선교사 부인이 될 생각은 꿈에도 없었던 압구정 유명 백화점의 VIP 고객에서 남편과 함께 출세의 길을 버리고 황량한 중국으로 건너가기까지…주님께 맡긴 삶을 고백한다.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