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머리 자녀교육
이영희 지음, 몽당연필 펴냄
저자는 누워 있을 때와 일어날 때, 즉 ‘두 때’의 교육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이때의 교육의 장이 바로 침대머리이다. 잠버릇이 성격과 두뇌 발달, 그리고 일상에 어떤 영향을 끼치는지, 좋은 수면 습관 길들이는 방법 등을 소개한다.



아직도 가슴으로 크는 아이
백미경 지음, 미성문화원 펴냄
찬양사역자 백미경 집사의 고백수기. 남편의 핍박, 2급 지적장애아의 보호자로 20여 년을 살아오며 비통함과 좌절을 온 몸으로 느꼈지만, 그때마다 하나님이 힘과 용기를 주었다고 고백한다.

행복한 인생
빅토리아 오스틴 지음, 긍정의힘 펴냄
‘긍정의 힘’ 저자 조엘 오스틴의 아내인 저자는, 누구나 원하는 ‘행복’을 자신의 인생에서 쉽게 얻을 수 있는 비결을 소개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에게 생기는 사건이 아니라 당신의 내면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 가이다.”


새 포도주의 맛
키이스 밀러 지음, 살림 펴냄
1965년 첫 출간 이후 무려 250만부가 팔린 이 책은 그리스도인의 새로운 삶의 양식을 그려낸다. 새로운 삶을 살기로 결단한 그리스도인이 결혼 생활, 기도, 공동체, 직장 생활에서 겪게 되는 문제들을 하나하나 성찰한다.



예수의 고품격 유머
이상준 지음, 오피니티 펴냄
그동안 많은 위대한 인물들이 유머를 행복의 열쇠로 활용해왔다. 저자는 그 중에서도 유머를 삶과 비즈니스의 유용한 도구로 가장 잘 사용한 이로 예수를 꼽았다. 예수가 유머를 섞어가며 재미있게 이야기 하지 않았다면 구름처럼 많은 사람들이 설교를 들었을 리가 없다며….


오퍼레이션 띠므아
김성일 지음, 대한기독교서회 펴냄
기독교 장편소설. 어린 시절 부모에게 버림받은 후 ‘쓰레기’처럼 살아가는 주인공은 삶을 송두리째 바꿀 ‘오퍼레이션 띠므아’(눈물 작전)와 마주한다.


아침키스
두상달, 김영숙 지음, 가정문화원 펴냄
KBS아침마당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모은, 국내최초의 부부강사가 부부의 삶과 갈등을 사례별로 짚어주고 명쾌한 대안을 제시한다.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