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침개 전도 이야기
유재필 지음, 두란노 펴냄


장애인, 외국인 노동자 등 가난하고 소외된 자들에게 사랑을 전한 수필이다. 떡볶이, 콩국수, 팥빙수, 부침개 등을 활용하여 전도했던 간증이 담겨있다.

■하늘에서 온 특별한 E-mail
데이비드 제러마이어 지음, 김창동 옮김, 사랑플러스 펴냄


우리가 살아가면서 고민하는 문제가 수천 년 전에도 고민거리였다면? 이 책은 전도서를 한 달 동안 매일 한 장씩 읽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솔로몬이 하나님의 뜻을 좇아 인생 문제의 실마리를 풀어가는 이야기가 담겨 있다.

■진리로 향한 영적순례
K.P.요하난 지음, 임승환 옮김, 예영 펴냄


십자가를 지는 것, 연단, 희생, 고난 등은 이 시대의 그리스도인들이 불편하게 여길 수 있는 표현이다. 그러나 저자는 책에서 “이러한 표현이 성경의 핵심을 말하는 진리”라고 주장한다.

■엄마 미션스쿨
샤론 제이너스 지음, 정미나 옮김, 규장 펴냄


그리스도인 여성, 어머니로서의 사명을 자신의 간증과 함께 설명한 도서. 저자는 24년 동안 여성, 가정 상담을 한 전문가이다.



■미술관이 살아있다
글·그림 뮤세이온, 김연수 감수, 주니어아가페 펴냄


우연히 미술관에 가게 된 운율과 다슬이 성경관련 명화 속으로 빨려 들어가서 성경의 현장을 직접 경험하는 만화.

■헌금이야기
이중수 지음, 목회자료사 펴냄


성경에서 제시하는 헌금의 사례를 추적하여 의미를 밝히고, 적용할 수 있는 방법을 담았다.

■구원의 복음
신인훈 지음, 요단 펴냄


예수님의 십자가 대속, 죽음, 부활, 구원의 의미 등 그리스도인이 알아야 할 신앙의 기초지식을 소개한다.

■우리 아이에게 꼭 필요한 성장 경험 4가지
워커 무어 지음, 강봉재 옮김, IVP 펴냄


저자는 자녀에게 발생하는 문제점의 원인을 성장경험에서 찾았다. 그래서 책은 자녀가 성숙한 인격으로 자라도록 돕는 실제적인 필수 경험 4가지(삶의 목적, 정체성, 이 땅에서의 존재 이유 등)를 제시한다.

■예수의 놀라운 이름
케네스 해긴 지음, 오태용 옮김, 베다니출판사 펴냄


레마 바이블 신학교의 세미나인 ‘예수의 이름’ 강의 내용을 모아 엮은 도서.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