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수님을 경험하는 삶
헨리 블랙커비 지음, 홍종락 옮김, 두란노 펴냄
예수그리스도의 ‘십자가사역’을 완성하는 ‘부활의 능력’에 초점을 맞춘 도서이다. 성경을 살펴보면서 그리스도의 부활 사건이 오늘을 살아가는 우리에게 주는 영향에 대해 중점적으로 밝힌다.

■ 하나님의 손
임세일 지음, 목회자료사 펴냄

목회자료사의 성경 강해시리즈 ‘룻기’ 편이다. ‘룻기’는 시어머니와 며느리의 헌신적인 사랑의 이야기를 통해 하나님의 놀라운 계획이 전개되는 과정을 보여주며 인생에 희망을 갖게 한다.

■ 천국이 궁금해요
랜디 알콘 지음, 전나리 옮김, 토기장이주니어 펴냄

어린이들이 성경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천국’에 관한 궁금증을 11개의 ‘질문과 답’ 형식으로 내용을 구성했다. 천국에 대한 지식을 넘어 복음이 무엇인지, 예수님이 어린이들을 얼마나 사랑하는 지를 글과 그림으로 알기 쉽게 설명한다.

■ 보혈의 능력을 취하라
맥스웰 화이트 지음, 전의우 옮김, 규장 펴냄

성령의 은사, 예수그리스도의 보혈에 대한 저자의 체험과 믿음을 담았다. 저자는 예수님의 보혈을 “가장 강력하지만 그리스도인들이 거의 사용하지 않는 녹슬어 있는 무기”라고 말한다. 개정증보판으로 초판의 본문 외에 저자가 20년간 사역하며 쓴 글 중 보혈에 관한 부분을 추가했다.

■ 럭셔리 예수
베르너 티키 퀴스텐마허 지음, 유영미 옮김, 갈대상자 펴냄

예수님의 ‘탄생’부터 ‘부활’, ‘승천’까지를 묵상과 재미있는 이야기로 우리에게 알려주며, '지저스 럭셔리'라는 새로운 삶의 방법을 소개한다. 저자는 예수님처럼 사는 것을 “물질적인 럭셔리가 아니라 정신적이고 영적인 럭셔리를 추구하는 것”으로 설명한다.

■ 사랑이 피워낸 꽃
서성환 지음, 예영커뮤니케이션 펴냄

저자가 독일에서 선교 사역을 하던 중, 유럽에 있는 영성 공동체를 탐방하면서 그들의 영성과 삶을 연구한 내용을 담았다. 페이지 마다 실려 있는 그곳의 사진이 글의 이해를 돕는다.
부록으로는 영성 공동체뿐 아니라, 종교 개혁 사적지를 탐방하는 일정 등을 담아냈다.

■ 치유를 위한 참 믿음
찰스 프라이스 지음, 이세구 옮김, 바울 펴냄

원제목은 참 믿음(The Real Faith)으로 치유를 받는 방법과 그것을 유지하는 방법을 연구한 내용을 담았다. 1940년에 출간되었으며 이번에 출간된 것은 저자의 연구내용을 추가 수록한 개정판이다.

■ 내 인생을 바꾼 비전스토리
안윤식 지음, 브니엘 펴냄

저자는 “세상이 폭력과 부정으로 얼룩진 것뿐 아니라, 그 속에서 살아가는 우리 일상이 마냥 짜증스럽게 여겨지는 원인이 비전의 부재에 있다”며 하나님이 주신 비전을 발견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주제가 끝날 때마다 일상에 적용할 수 있는 ‘코칭 포인트’가 있다.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