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동행 알림판

★ 2월 24일 오전7시30분, 법인이사회가 모였습니다. 박위근 운영이사장님과 서만수 선교사(인도네시아주재)님, 그리고 김성수 총장(고신대학교)님의 법인이사 등록을 결정하고, 운영이사회의 조직을 강화하기로 했습니다.
또한 경영 상태를 점검하고, 어려운 경제난국을 건너가는 동안 ‘격주간’에서 ‘월 1회 발행’을 고려하기로 하고, 3월 한달 동안 신중히 검토하고 4월부터는 형편에 맞게 운영하도록 실무책임자에게 맡겨주셨습니다. 기도 많이 해 주십시오.

★ 회원 여러분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현재 격주간으로 발행되는 ‘아름다운동행’을 월 1회 발행으로 고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3월 한달 동안 홈페이지(www.iwithjesus.com) ‘독자편지’ 코너에 올려주세요. 다양한 의견 언제나 환영합니다.

회원소식

★ 2월 24일 오전7시30분, 법인이사회가 모였습니다. 박위근 운영이사장님과 서만수 선교사(인도네시아주재)님, 그리고 김성수 총장(고신대학교)님의 법인이사 등록을 결정하고, 운영이사회의 조직을 강화하기로 했습니다. 또한 경영 상태를 점검하고, 어려운 경제난국을 건너가는 동안 ‘격주간’에서 ‘월 1회 발행’을 고려하기로 하고, 3월 한달 동안 신중히 검토하고 4월부터는 형편에 맞게 운영하도록 실무책임자에게 맡겨주셨습니다. 기도 많이 해 주십시오. ★ 회원 여러분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현재 격주간으로 발행되는 ‘아름다운동행’을 월 1회 발행으로 고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3월 한달 동안 홈페이지(www.iwithjesus.com) ‘독자편지’ 코너에 올려주세요. 다양한 의견 언제나 환영합니다.

★ 손인웅 목사(법인이사, 덕수교회 담임)께서 2월23일 실천신학대학원대학교(총장 은준관)에서 실천신학 명예박사학위를 받으셨습니다. 한국목회자협의회 대표회장으로서 한국교회 안에서 여러 가지로 에큐메니스트 역할을 훌륭히 해내시고 있음을 인정 받으셨습니다.
다음은 손인웅 목사님께서 학위받음을 축하하는 지인 및 동역자들에게 전한 인사말입니다.

“감당할 수 없는 하나님의 은혜와 귀하의 따뜻한 사랑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이러한 일이 가능했던 것은 한국교회를 사랑하시는 여러분들의 연합일치와 갱신과 섬김에 대한 열정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한국교회가 하나 될 때까지 한국교회가 새로워지고 사회로부터 사랑받을 만한 신뢰를 회복할 때까지 중단 없는 전진을 다짐합니다.”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한국교회의 진정한 발전을 위해 큰 역할 계속하시길 기대하며 기도합니다.

★ 이광자 총장(서울여자대학교)께서 2월27일 서울여자대학교 제6대총장에 취임하셨습니다. 이번으로서 3연임되신 것입니다. 지·덕·술을 겸비한 기독교여성지도자 양성에 열정을 다하고 있는 그 사역에서, 앞으로 4년이 더욱 빛나고 힘차게 정진하시길 바라며 기도합니다.

사무실 소식

★ 2월 9일은 2월 소식지 발송 작업일 이었습니다. 이번에도 많은 분들이 오셔서 작업을 도와주셨습니다. 안영수 집사님, 황혼월 집사님, 변지원 집사님, 김영선 집사님, 김석진 권사님(새로오심), 홍은희 단장님, 박옥화 자봉대장님께 감사드립니다.

★ ‘아름다운동행’ 강서구판 5호가 나왔습니다. 이번에도 강서교구협(강서 교회와구청협의회) 문서사역위원회의 적극적인 도움으로 무사히 독자들에게 전달될 수 있었습니다. 강서십자로에 글을 제공해주신 장경준 목사님(한우리교회)과 광고 및 기사제보에 도움을 주신 이오석 목사님(호서대학교회)과 서태섭 목사님(강서흰돌교회)께 감사드립니다. 강서구판은 현재 서울시 강서지역 90여 개 교회, 기독교인들 업체와 기관에서 지역전도를 위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 2월 6일, 오목교역 근처에서 우삼겹전문점 ‘본가’를 경영하시는 전사일 장로(큰나무교회) 내외분은 사무실 가족 모두에게 푸짐하고 맛있는 오찬을 대접해주셨습니다. 바쁜 점심시간에도 불구하고 시간을 내어 정성껏 대접해주신 장로님 부부께 감사드립니다. 또한 자봉대장님을 비롯하여 사무실 일들을 자신의 일처럼 챙겨주시고, 기도해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