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 베스트 컬렉션] 성경이 내 안에 외 2권
이은선 지음, 노바 펴냄

성경을 어떻게 읽어야 하는지, 기도의 본질은 무엇인지, 우리가 다니는 교회는 어떤 곳인지... 기독교인이라면 기본적으로 알고 있어야 할 내용을 자세하고 명료하게 쓴 책

▶[맥스 루케이도 묵상집] 은혜 365일
맥스 루케이도 지음, 정성묵 옮김, 가치창조 펴냄

포켓용으로 항상 소지할 수 있게끔 만들어진 이 책은 날마다 말씀 한 구절씩을 읽으면서 묵상할 수 있도록 날짜 별로 말씀과 묵상할 내용을 기록했다.

▶사도행전
오대환 지음, 아가페출판사 펴냄

이 책은 사도행전 본문을 각 절마다 관찰하고 해석했다. 쉬운성경에 각주를 달아서 독자들의 편의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단락마다 요약해서 정리해놓고 묵상할 수 있는 가이드라인을 제시했다.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예배자
강준민 지음, 두란노 펴냄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예배를 드렸던 성경 속 예배자들의 삶을 통해 예배의 본질과 의미, 능력과 축복, 예배자의 태도와 영적 전쟁, 예배자가 누릴 수 있는 축복 등을 소개한다.

▶마음 가는 대로 산다는 것
앤 라모트 지음, 이은주 옮김, 청림출판 펴냄

알코올중독, 싱글맘의 일상 등 평범하지 않은 삶을 솔직하게 내보이면서 자신의 금간 인생에 ‘하나님의 은총’이라는 치유·희망의 빛이 찾아와서 삶의 평안을 누린다는 내용의 자전적인 글

▶악보를 덮어버린 찬양인도자
채경록 지음, 서로사랑 펴냄

악보에 얽매어서 예배의 흐름을 깨는 일을 피하고 하나님께만 집중하는 예배를 드리자는 취지로 시작했던 ‘찬양 인도자를 위한 악보 없는 기타교실’ 멤버들의 성공후기

▶그리스도를 본받아
토마스 아 켐피스 지음, 유재덕 옮김, 브니엘 펴냄

중세 말기에 원고 형태로 등장해 오늘날까지 전해지는 신앙서적의 고전으로 영적 성장의 길로 안내할 신앙지침서의 완역본. 한국에서는 이 책의 일부만 발췌해서 한차례 한국어로 번역된 바 있다.

▶포스트모던보이 교회로 돌아오다
돈 에버츠·더그 샤우프 지음, 장혜영 옮김, 포이에마 펴냄


저자는 캠퍼스 선교단체(IVF) 간사로서 1990년대 초기부터 시작된 포스트모더니즘의 물결 속에서 복음을 전했던 효과적인 전도전략을 실제 경험했던 예화를 통해 단계적으로 서술했다.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