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을 경외하는 사람
토마스 왓슨 지음, 조계광 옮김, 규장 펴냄
청교도 신앙의 ‘사자후’로 불리는 토마스 왓슨은 우리가 잃어버린 ‘하나님을 경외함’에 대해 새롭게 일깨워준다.

한 번에 한 걸음씩 희망을 선택하라
베브 스몰우드 지음, 유자화 옮김, 위즈덤로드 펴냄
상한 마음과 쓴뿌리를 치유하고 삶을 다시 회복하도록 돕는 10가지 선택 원칙과 지침을 담은 심리치유 매뉴얼. 저자는 수천 명의 내담자들과 상담을 통해 얻은 치유 원칙을 소개한다.

우리가족 행복매뉴얼
짐 번즈 지음, 천슬기 옮김, 서로사랑 펴냄
세계적인 가정사역단체 유스빌더스의 대표인 짐 번즈가 펴낸 행복가정 완벽 가이드. 저자가 소개한 ‘행복한 가정을 세우는 10가지 기본원칙’을 통해 가정 경영과 영적 행복의 핵심을 짚을 수 있다.
예배합니다
저드슨 콘월 지음, 신상문 옮김, 토기장이 펴냄
저자는 이 책을 통해 예배를 시작한 그리스도인들의 궁금증을 해결해 줄 뿐만 아니라, 오랜 세월 예배를 드린 사람들에게도 자신이 드리는 예배를 돌아볼 수 있게 한다.

내눈 주의 영광을 보네
김재홍 지음, 두란노 펴냄
저자는 31세에 '중도실명'의 위기를 겪었지만 하나님의 부르심으로 현재 시각장애인을 위한 목회를 하고 있다. 간증을 통해서 위기에 처해 있는 그리스도인들이 하나님의 부르심을 발견할 수 있게 했다.

넌 이제 야곱이 아니야
원 베네딕트 지음, 넥서스CROSS 펴냄
“돈줄, 밥줄, 연줄을 버리고 하나님을 향한 믿음의 ‘끈’을 잡아라!”라고 역설하는 원 베네딕트 선교사가 청년에게 고하는 메시지.

실패의 자리에서 일어서라
메릴린 히키 지음, 류재상 옮김, 베다니출판사 펴냄
저자는 ‘은혜’의 정의를 명확히 설명하고, 우리가 하나님의 진리를 붙잡을 때 하나님이 부르신 목적을 실현하면서 살게 될 것이라고 말한다.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