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름다운 동행 의료서비스

기쁨병원 -어비뇨기과와 함께합니다~!
2009년 3월까지 매월 5명씩 선정

‘아름다운 동행’의 의료서비스 사업에 기쁨병원(원장: 강윤식)에 이어 비뇨기과(원장: 어홍선)도 참여합니다. 이로써 서비스 과목이 대장항문외과 와 비뇨기과로 확대되었습니다.
꼭 치료를 받아야 할 분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독자님들의 많은 관심과 홍보를 바랍니다.

대상=미자립교회 목회자 및 사모, 선교사, 평신도, 은퇴교역자(비뇨기과)
진료과목=대장항문외과(치질 및 대장내시경), 비뇨기과(전립선 및 요로결석)
제출서류=목회자(겨단발행 안수증명서, 2007년결산서, 주보)
사모(목회자 준비서류와 주민등록등본)
평신도(목회자추천서, 주민등록등본)
은퇴교역자는 증명서만 제출
접수처=아름다운 동행 행정팀 02-3465-1521~4

* ‘아름다운동행’이 여성 합창단원을 모집 합니다~!

사단법인 아름다운동행이 여성들로 구성된 선교합창단을 창립하면서 단원을 모집합니다.
아름다운동행 선교 합창단은 정기연주회와 국내외 순회연주회 및 다양한 연주활동을 통해 기독문화의 토양을 풍요롭게 만들고, 음악을 통한 소통의 장을 마련해 나갈 것입니다.
아울러 합창단의 명칭도 공모하오니 좋은 의견을 개진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회원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모집대상=55세 미만의 기독여성으로 성가대(합창단) 활동 경력 3년 이상이며 선교 합창단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분(연습시간은 매주 화요일 오전 10-12시).
◇모집파트= 소프라노 ○○명, 메조 ○○명, 엘토 ○○명.
◇접수방법= 아름다운동행 홈페이지(www.iwithjesus.com) 또는 전화 접수(오전 10시~오후6시)
◇접수마감= 2008년 9월 24일(수)
◇오디션 일시= 2008년 9월 26일(금) 오전 10시. 장소는 신청자에게 개별 공지.
◇문의 및 연락처= 02-2233-8512, 010-7933-7821, 이메일 ihong25@hanmail.net.

 

*맛과 효능 만점 매실즙을 소개 합니다~!

전남 광양에서, 개량종이 아닌 무공해 재래종 매실만을 가지고 만든 매실 액기스를 소개합니다. 전라남도 광양동산교회(허길량 목사)에서 전남 곡성의 어려운 교회 사택을 마련해 드리기 위해 만든 매실액인데(참고로, 동계교회에는 방 하나에 7식구가 살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 <아름다운 동행> 운영에도 도움을 주시고자 저희들에게도 공급해 주시게 됐습니다. 이 매실 액기스는 금년에 만든 것이 아니라, 작년에 담아놓은 것을 한해를 충분히 묵혀서 이번에 손질한 효능과 맛이 탁월한 것입니다. 매실즙에 대해 아시는 분은 다 아실 것입니다. 금년에 담은 것을 지금 바로 걸러 먹는 것은 효능이 아주 떨어진다고 합니다. 매실에는 암을 예방 · 치료하는데 도움이 되는 각종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하게 들어있으며, 피로를 회복시켜주는 효능도 있습니다.
매실즙을 소량 따른 후 물에 7배로 희석하여 얼음을 띄우면 훌륭한 음료수가 됩니다. 사무실에서는 손님들에게 이 매실 쥬스를 한 잔씩 대접하고 있습니다. 그 맛과 풍미에 반응이 매우 좋습니다.
120병 한정 보급하고 있습니다. 이미 지난달에 한 차례 소개되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품질 좋은 매실즙을 이런 가격으로 구입하시기는 매우 어려울 듯합니다. 어려운 교회와 아름다운 동행을 생각하시면서, 많이 애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1.5리터 3병이 한 세트로 배송비 포함 60,000원
▶ 신청= ‘아름다운 동행’ 행정팀 (02-3465-1522)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