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만화성경
야킨 · 시쿠 지음, 강주헌 옮김, 위즈덤로드 펴냄
추천대상 성경메시지를 매력적인 그림과 함께 만나고 싶은 이

런던신학교에서 신학 수업을 받은 유명 아트스트인 저자가 성경 66권을 영화를 보는듯한 스펙터클한 그림으로 그려냈다. “책에 등장하는 생동감 있고 매력적인 캐럭터들과 사실적인 장면들은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빠져들게 만드는 흡입력을 가지고 있다. 뿐 만아니라 성경의 주요 내용들을 중심으로 기록하면서도 만화가 가지는 독특한 스타일로 자연스럽게 각인시켜 주고 있다.” - 임성빈 장로회신학대학교 교수.

하나님 편인가, 세상 편인가
A. W. 토저 지음, 이용복 옮김, 규장 펴냄
추천대상 평범한 기독인에서 비범한 기독인이 되고 싶은 이

규장에서 펴낸 토저 시리즈의 12번째 책. 저자는 “언제까지 머뭇머뭇하려느냐!”고 도전한다. “토저는 시종일관 그리스도인은 세상의 심리전 방송에 속지 말고 성숙한 성도, 온전한 성도의 자리로 나아가라고 열렬히 격려한다. 그러면서 자신은 성장하지 않는 난쟁이 그리스도인으로 평생 지나다가 죽는 것이 가장 두렵다고 말한다. 당신은 난쟁이 그리스도인인가. 계속 자라고 있는 그리스도인인가?” -규장편집국장 김응국 목사.

하나님 안에서 부자되기
이성준 지음, 요단 펴냄
추천대상 재정 관리를 위한 구체적 실천 방법을 익히고 싶은 이

크리스천 재정관리 전문가가 들려주는 크리스천 재물관. “이 책은 그리스도인으로 가져야 할 세계관과 재물관 그리고 거기에서 연결되는 개인의 지출, 자산, 부채관리법 등을 친절하게 설명하고 있다. 또 마지막에는 자산증식을 위한 다양한 금융상품과 재정설계 사례를 통해 알아볼 수 있도록 설명해 놓았다. 신앙인으로서 하나님 안에서 부자라는 의미가 무엇인지에 대해 많은 사람과 공유하려는 저자의 마음을 읽을 수 있다.” -금세종 상무이사(한화증권).

행복한 크리스천에겐 표정이 있다
정연아 지음, 두란노 펴냄
추천대상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면서 얼굴에 환한 미소가 없는 이

한국 최초의 표정연구가이자 이미지 컨설턴트인 저자가 알려 주는 ‘하나님을 닮은’ 이미지.
“같이 있기만 해도 마음이 행복해지는 사람들이 있다. 바로 크리스천들이다! 이 책을 통해 행복한 세상을 이끄는 크리스천 되기를 기대한다!” -나경원 한나라당 의원. “변화무쌍한 이 시대에 크리스천의 이미지도 달라져야 한다. 이 책은 한국의 크리스천들에게 행복한 표정과 이미지를 위한 알차고 참신한 지침서가 될 것이다.” -유영미 SBS 아나운서.

맥스 루케이도의 구원자 예수
맥스 루케이도 지음, 방춘복 옮김, 아가페 펴냄
추천대상 기독교 신앙의 핵심인 십자가 진리에 빠지고 싶은 이

겟세마네에서 빈 무덤에 이르기까지 주님께서 하신 말씀, 주님을 만나본 삭람들, 그리고 주님이라 부르면서도 따르지 않는 우리의 이야기. “예수님은 죽으시고 묻히셨다가 부활하셨다. 놀랐는가? 중요한 부분은 십자가, 더도 덜도 아닌 ‘십자가’인 것이다. 그러나 이 십자가는 역사 속에서 다이아몬드 같이 취급되었다. 한 번 보기만 하면 사람들은 가만히 놔두지 않는 다이아몬드처럼, 십자가는 역사의 시간표 속에서 그렇게 존재하고 있다.” -저자서문중.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