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0.10.7 수 11:52
 
> 뉴스 > 동행광장 > 마중물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션이 말하는 매력적인 몸만들기
[37호] 2008년 06월 08일 (일) 박명철 wait4u@iwithjesus.com


힙합가수 지누션의 션이 건강한 몸매를 만드는 네 가지 요소를 ‘스트레칭, 유산소 운동, 근력운동, 음식 조절’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네 가지를 꾸준히 함께 해야 군살 없는 몸을 만들 수 있답니다. 그러면서 션은 그리스도인들의 영적인 몸매를 만드는 데도 네 가지 요소가 필요한 듯하다고 말합니다. 사랑, 찬양, 기도, 말씀이라는 거예요. 군살 없는 영적 몸매를 만들려면 그래야 한 대요.
션의 이야기에요.
“스트레칭으로 부상을 방지하고 근육을 풀어주고 유연하게 하는 것처럼 사랑으로 우리 마음을 유연하게 해서 아픔과 상처를 방지합니다. 유산소 운동으로 몸을 따뜻하게 해주고 폐활량을 늘리고 칼로리를 없애듯 찬양으로 마음을 따뜻하게 하고 감사를 늘리고 불평을 없앱니다. 근력운동으로 근육을 키우듯 기도로 더욱 담대해지고 예수님의 사랑을 키웁니다. 음식조절과 비타민과, 근육을 키우는 단백질과, 몸에 필요한 다른 성분들을 섭취하듯 말씀으로 지혜와, 예수님의 사랑과, 영에 필요한 모든 것을 섭취합니다.”
훌륭한 발견이죠? 제가 볼 때 션은 매력적인 몸만큼 매력적인 영성도 가진 듯해요. 그의 매력적인 이야기를 들어보실래요? 8면을 펼쳐보세요.

박명철의 다른기사 보기  
ⓒ 아름다운동행(http://www.iwithjesu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전체기사의견(0)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표지 보기
“마을서점으로 동네 천국 만들고 ...
그곳의 아픔을 품으며
특집-내게 힘이 되는 기억
‘잃어버림’을 통해서 ‘얻는 것’
좋은나무교회의 ‘비대면 문화’ 가...
특집-내게 힘이 되는 영화
힘이 되어준 순간과 사람을 기억해...
자연, 하루, 소중한 사람, 멍때...
어느 앓음살이, 어느 아름살이
오스카 와일드의 <도리언 그레이의...